태아새 페이스북 태아새 네이버 밴드 태아새 네이버 블로그 태아새 네이버 쇼핑 태아새 네이버 쇼핑

스페셜

스페셜 목록

이미지 목록

    8
    수영장
    펜션 내 수영장에서 시원한 여름을 맞이하세요. 신나는 물놀이를 위해서는 주의사항을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주의사항
    1. 어린이는 보호자를 꼭 동반해야 합니다.
    2. 정해진 시간 이외에는 안전상 출입을 금합니다.
    3. 신장 130cm 이하의 손님은 반드시 구명조끼를 착용하셔야합니다.
    4. 음주후 입장이나 다이빙은 절대 삼가해주세요.
    5. 건강상태가 좋지 않을때에는 물에 들어가지 않습니다.
    7
    산책로
    펜션주변으로 멋진 산책로가 있습니다. 강원도의 맑은 공기를 마시며 다양한 나무들과 풀들 그리고 귀여운 다람쥐와 나비들을 만나보세요. 겨울에는 겨울왕국으로 변신하여 또 다른 분위기를 만듭니다.
    6
    스키,보드 렌탈 할인
    겨울시즌에는 스키와 보드 렌탈 할인을 제공해드립니다. 렌탈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리프트권 할인도 함께 적용해드립니다. 예약시 이용 인원과 날짜를 미리 말씀해주시면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5
    래프팅 ATV 서바이벌
    래프팅,ATV,서바이벌 할인을 제공해드립니다. 예약시 인원과 날짜를 미리 말씀해주시면 더욱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. 서바이벌은 최소 인원이 5명 이상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    4
    할인권 제공
    펜션에서는 유명 관광지 할인권을 제공해드립니다. 오시기전에 여행하고 싶은 곳과 코스를 미리 계획해 두시면 더 알찬 여행이 가능합니다
    3
    비상약품&기본양념
    펜션에서는 손님들의 편의를 위해 각종 양념과 비상약품을 준비해 두었습니다. 필요하실때는 언제든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.
    2
    테라스바베큐
    봄, 여름,가을, 황토구들방의 객실에서는 개별 바베큐를 독립 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.
    스카이 201과 스카이 202 객실은 별도의 공간에서 바베큐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.
    1
    픽업서비스
    버스나 기차를 이용하는 분들에게 픽업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.
    KTX 둔내역과 둔내시외버스터미널에서 펜션까지 픽업이 가능합니다.
    다만 다른 손님의 바베큐 타임 등 펜션 업무 등으로 시간이 불규칙적일 수 있습니다.
    예약시 픽업서비스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 성수기에는 픽업서비스 이용이 제한됨을 미리 말씀드립니다.